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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서비스 이행표준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 중심의 교육품질 관리: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한 수요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고 그 결과를 교육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최신의 사회 이슈와 현안을 반영한 콘텐츠 개발 및 편성으로 시의성과 실효성을 확보한 교육을 제공하겠습니다. 역량있는 우수강사의 확보, 다양한 교육기법 도입 및 활용으로 교육효과를 극대화하겠습니다. 고객 편의를 위한 적시 정보 제공: 원활하고 편리한 교육 참여를 위해 교육 실시 전 관련 정보를 2회 이상 사전 안내 하겠습니다.  교육수료결과는 교육 종료 후 7일 이내에 제공하겠습니다. 기타 교육 관련 정보를 홈페이지, 안내 책자, 기관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상시 제공하겠습니다.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 강의장,휴게실 및 각 교육 기자재 등 교육환경을 상시 점검 및 관리하여 최적의 상태로 제공하겠습니다. 교육 정보시스템을 24시간 안정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고객 요구의 반영 및 해결: 교육 사업별로 만족도조사, 간담회, FGI 등 다양한 채널을 연 3회 이상 활용하여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발굴하겠습니다. 민원은 접수된 날로부터 최대 7일 이내 처리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VOC는 차기 교육 및 사업에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의 평가: 우리는 우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고객으로부터 매년 1회 이상의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임직원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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