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갤러리

찾아가는 젠더 토크 콘서트 "트렌드를 읽고, 말하다"(10.18, 서울 정부종합청사) 상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등록일, 조회수로 구분 되어 있습니다.
제목 찾아가는 젠더 토크 콘서트 "트렌드를 읽고, 말하다"(10.18, 서울 정부종합청사)
등록일 2019-10-21 조회수 351

양평원은 지난 11일(금) 서울 정부종합청사(별관)에서 외교부 및 여성가족부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성인지 교육(젠더 토크 콘서트 "트렌드를 읽고, 말하다")을 약 90분간 진행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객석을 사로잡은 최광기 토크컨설팅 대표의 노련한 진행과 함께

패널 3인의 '3가지 맞춤형 성평등 교육 콘텐츠'가 우리에게 친숙한 대중문화를 통해

관객들의 마음 속으로 스며든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

<패널 3인 및 주제 소개>
● TV스크린 속의 남녀, 과거와 지금이 같다  다르다  : 정덕현 (문화평론가)
● ‘정상’이라는 기준은 항상 옳은가  : 조이스 박 (고려사이버대 외래교수)
● 아이들의 사회, 그곳에서 비롯되는 성별 갈등 : 지현 (페미니스트 가수 겸 문화연구자)
 .
 .
 .

※ 아래 사진은 공공누리(제4유형)에 근거하여 반드시 출처를 표기할 것과 더불어 무단 변경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

.

 

 

 

 

 

 

 

 

 

 

공공누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기획조정부
  • 02-3156-6032